일본 현지에서 전하는 일본경차소식

블링블링~ 클래식한 멋으로 도배한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만의 매력 본문

스즈키/알토라팡

블링블링~ 클래식한 멋으로 도배한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만의 매력

thiswize 2014. 8. 18. 22:49

블링블링~ 클래식한 멋으로 도배한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만의 매력


스즈키의 경승용차 [알토라팡]의 특별모델 [알토라팡 리미티드] 출시발매 (2011년)


스즈키 주식외사는 경승용차 "알토라팡"의 특별사양차 "알토라팡 리미티드"를 설정하고 2011년 11월 25일에 발매를 시작했습니다. "알토라팡"은 부드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엄선한 인테리어로 아늑한 실내공간을 연출, 뛰어난 연비 등으로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경승용차입니다.

"알토라팡 리미티드"는 친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돈보이게 하는 특별사양모델이다. 알토라팡 G모델를 베이스로로 흰색 언더 스포일러, 풀휠캡과 은색의 프런트 그릴 등을 채용하고 악센트가 있는 모양으로 완성








일본초~인기경차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일본의 초~인기경차, 스즈키 알토라팡의 리미티드모델을 소개합니다.

리미티드 모델은 2011년도 1년간 한정생산된 모델로 지금도 일본에서는 레어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유인즉!!!

일단 스타일입니다.

일본경차는 전부 연비가 좋습니다. 아주 당연한 일입니다.

스즈키 알토라팡의 연비는 26km/L로서 한국의 경차에 비해 말할 것도 없이 좋은데 스즈키의 알토에코나 다이하츠 미라이스를 보면 휘발유(가솔린)만으로 32km/L까지 달성을 했으니 말 다했죠. 


스즈키 알토라팡도 스즈키 알토에코나 다이하츠 미라이스에 비해 연비가 떨어지지만 이유가 다 있습니다. 휠베이스가 크고 차체도 큽니다. 옵션도 더 다양하기 때문에 그만큼 무게가 더 나가지요.
한국의 경차는 스즈키 알토에코나 다이하츠 미라이스의 크기와 공간을 견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즈키 알토라팡을 타본 사람이라면 확연히 넓은 실내공간과 탁트인 시야, 
그리고 편한 운전을 느낀다고 합니다.

오늘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 모델을 소개하는데 서두가 길었네요.
위에서 말한 것과 같이 일단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는 스타일이 아주 멋드러집니다. 남녀노소 불구하고 한눈에 반하게 되는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의 스타일!!!

기본베이스는 스즈키 알토라팡 G모델을 베이스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G모델의 약한 옵션을 커버하면서 스타일까지 살렸지요. 

기본 G모델이 실내스피커가 2개인데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모델은 6개가 존재합니다. 그외에도 약한 옵션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먼저 브라운색상의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를 보겠습니다.

본 모델은 내일 옥션에 올라오는 실제 매물로 브라운 리미티드 모델에 데칼로 꾸몄습니다. 게다가 휠또한 X모델의 휠로 업그레이드를 했네요. 

클래식한 모습이 물씬 풍기는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입니다.
상당히 멋스러우면서 레트로한 느낌의 그릴은 어디에 가도 멋스럽게 어울립니다.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의 특징중에 하나가 실내데쉬보드가 흰색이라는 것입니다. 레트로하면서도 산뜻한 멋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위의 브라운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가 약간은 스포티하면서 남성적인 느김이라면 아래의 스즈키 알토라팡 민트색 투톤 리미티드는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에게도 상당히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어디하나 흠잡을 데 없는 디자인과 색상입니다. 

튀지 않는 민트색은 닛산의 휘가로 모델이 생각나게 하는군요. 스즈키 알토라팡의 민트색은 상당히 안정스러운 색상입니다.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 모델은 한정생산되기도 했지만 실제 아직도 인기가 높기 때문에 연식대비 상당히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습니다.
관리가 잘된 모델은 2012년 스즈키 알토라팡보다 비싸게 팔리기도 합니다.

다음은 제가 저희 집근처 주차장에서 발견한 스즈키 알토라팡 리미티드입니다. 멋스럽지 않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