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에서 전하는 일본경차소식

스즈키 허슬러 첫판매 오카야마 마츠리, 살려면 지금이죠 본문

스즈키/허슬러

스즈키 허슬러 첫판매 오카야마 마츠리, 살려면 지금이죠

thiswize 2014. 10. 2. 23:54

스즈키 허슬러 첫판매 오카야마 마츠리, 살려면 지금이죠

<스즈키 허슬러 미니카>


안녕하세요.

일본지사 송실장입니다.


올초에 일본 오카야마에서 첫판매를 기념으로

오카야마 대리점에서 각종행사를 했었는데요.

저는 유독 미니카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당시 차량구입고객에는 위와 같은 스즈키 허슬러 모형을 선물로 주었는데

지금 찾아봐도 스즈키 허슬러 모형이 완판된 곳이 많답니다.

스즈키 허슬러 판매 대리점에서는 거의 다 했었는데...아직 구하질 못했어요.

이번주에는 아키바(아키하바라)를 다녀와야할 것 같아요.



스즈키 허슬러 판매 대리점, 오카야마 대리점에서의 행사현수막입니다.

당시 가격행사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선물 이벤트도 많이 했었답니다.



덩달아 욕심이 갔던 건 바로 스즈키 허슬러 색에 맞는 시계

조금은 어린이스럽지만 스즈키 허슬러와 이미지가 잘 맞는 것 같아요.



그래서 미니카를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하는 토미카를 알아봤는데요.

떡하니 스즈키 허슬러의 미니카를 판매하고 있네요.

450엔입니다. 보통은 토미카가 2~300엔대인데 이 스즈키 허슬러는 좀 비싸네요.

그런데 이것도 상당히 많이 팔려서 구하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스즈키 허슬러 판매점에 있는 모형은 비매품입니다.

다음 스즈키 허슬러 전시모형을 볼까요.



비매품이라 간혹 옥션에 올라와도 2~3000엔에 판매합니다.

아우~ 스즈키 허슬러 모형, 색깔별로 가지고 싶네요.

이번에 좀 구해서 한국들어갈 때 가지고 가야할 것 같아요.

그래서 파워브릿지 전시매장에 깔아둬야겠아요.



스즈키 허슬러의 캠핑네트를 모형에도 설치했네요. ㅎㅎ

실은 이건 임의적으로 만든건데 센스가 짱이네요.



다음은 1000엔경매에 올라온 풀셋입니다.

제가 이번에 이 스즈키 허슬러 모형 낙찰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스즈키 허슬러는 현재 한국에서 최저가로 파워브릿지에서 직수입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G모델 2200만원부터 수입이 가능하오니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