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에서 전하는 일본경차소식

[제목 : 22일 계약했습니다]의 스즈키 허슬러 구입후기 일본 현지 오너의 구찌코미를 직접 들어봅니다 본문

스즈키/허슬러

[제목 : 22일 계약했습니다]의 스즈키 허슬러 구입후기 일본 현지 오너의 구찌코미를 직접 들어봅니다

thiswize 2014. 7. 7. 22:31

[제목 : 22일 계약했습니다]의 스즈키 허슬러 구입후기

일본 현지 오너의 구찌코미를 직접 들어봅니다 


현재 일본에서도 집중 시건을 받고 있는 스즈키 허슬러의 구입후기를 들어보려합니다. 

아래는 일본 카가쿠닷컴의 자동차분야에 올라온 후기입니다. 


모터쇼에서 발표되고 나서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3일연속휴일의 일요일, 22일에 계약을 하고 왔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역은 X터보4WD 패션오렌지화이트2톤+루프레일

차량가격은 1,639,050엔
DOP가 전부 324,296엔
(도어엣지몰, 도어바이저, 하이드로픽밀러, 머드플랩세트, 바닥매트, 계기판 및 도어트림데칼, ETC자동차장치빌트인타입, 네비게이션, 휴대리모콘커버, SG코트, 도어핸들에스카션, 후방카메라) 간접비 127,054엔(보증연장 14,879엔 + 유지관리팩 32,200엔 포함)
할인가격 90,400엔
총200만엔정도 들었습니다.

메이커옵션의 네비게이션은 현재 문제가 발생한 것 같아 딜러옵션으로 비슷한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 차이를 깍아준 느낌이었습니다. 덧붙여서 가격흥정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길게 서로 기분좋은 거래를 하고 싶었기 때문에...서툴었는지도...^^
악세사리가 풍부해서 여러가지가 갖고 싶어져 버리므로 주의하세요. 




위의 구찌코미(후기)는 일본에서 직접 구매한 일본인이 작성한 글로 그 이후로도 다른 네티즌과 서로 댓글을 통해 의견을 주고 받았습니다. 내용이 상당히 많아 전달해 드리기는 좀 힘들지만 스즈키 허슬러가 정말 맘에 들어 계획하고 싶지만 경차치고는 이런저런 고급옵션을 하면 좀 고가에 속한다는 의견이 좀 있습니다. 

특히나 스즈키 허슬러는 악세사리가 상당히 많으므로 차뿐만 아니라 이것 저것 갖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차를 이용해 레저를 좀더 편하게 즐길 수 있게 제공된 스즈키 허슬러 다음 편에는 악세사리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